2024-04-26 01:10 (금)
번역공증대행 사무소 레드트랜스, 다국어 공증 서비스 실시
상태바
번역공증대행 사무소 레드트랜스, 다국어 공증 서비스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2.13 14: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jpg

번역공증 대행 사무소 레드트랜스에서 영어영문번역공증, 베트남번역공증, 아포스티유공증 등 다국어 공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레드트랜스는 글로벌 번역공증 서비스를 갖춘 곳으로 혼인관계증명서영문, 영문가족관계증명서 등 각종 경력증명서와 같은 다양한 나라의 문서 번역공증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다.

번역공증은 해외 및 국내 기관에 제출해야 하기 때문에 2013년 10월 1월부터 반드시 유자격 번역가가 번역 후 공증변호사가 직접 공증 받아야 한다. 특히, 중요한 계약서 포함한 잘못된 번역공증으로 인해 큰 손실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번역공증 사무소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다.

레드트랜스는 전문 번역공증 업체로 10년 경력의 분야별 전문 유자격 번역가가 실시간으로 책임지고 번역 후, 상기 공증변호사의 공증을 받은 뒤, 외교부와 대사관 인증까지 번역공증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확실하게 마친 뒤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시스템이다.

레드트랜스 관계자는 “개인 혹은 기업의 해외 진출이 많아지면서 각종 서류의 번역공증 문의가 늘고 있다. 번역공증을 직접 진행했을 때 반려될 경우, 시간적인 부분이나 금전적인 부분에서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자사는 공증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통해 고객들의 공증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