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50 (금)
R2V, 3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준비 중
상태바
R2V, 3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준비 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2.09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 핀테크, 암호화폐 거래소, IoT 등 다양한 기업들과 실질적 협의 진행

0209-4.jpg
블록체인 기술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R2V(대표 서동욱)의 최근 횡보에 블록체인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R2V는 풍부한 경험, 뛰어난 기술력, 블록체인 전문성, 폭넓은 네트워크 등을 보유함으로써 기업명처럼(R2V- Reality To Virtuality) 가상 속의 현실 재현, 현실 세계를 블록체인 기술로 디지털 생태계에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담아내고자 노력하고 한다.

또한, R2V는 ‘YGGDRASH(이그드라시)’라는 경쟁력 있는 3세대 블록체인 플랫폼을 준비 중이며, 이와 함께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다양한 산업 및 기업과의 신사업, 기존 사업 적용을 위한 박차를 가할 글로벌한 청사진을 가지고 있다.

R2V 서동욱 대표는 “실제 R2V는 문화예술, 핀테크, 암호화폐 거래소, IoT 등의 다양한 산업 및 기업들과 실질적인 협의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R2V는 현재 블록체인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과 한계를 인지하고 이를 기술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블록체인 플랫폼, ‘YGGDRASH(이그드라시)’를 개발하고 있다”라며 “이그드라시를 통해 세상의 모든 것이 투명하고 합리적으로 거래되고 관리되는 세상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R2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