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2 22:50 (목)
빗썸, 거래 편의성 위해 모바일 사용자 환경 개선
상태바
빗썸, 거래 편의성 위해 모바일 사용자 환경 개선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2.07 1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빗썸 모바일 서비스 리뉴얼 오픈 프로모션 이미지
▲ 빗썸 모바일 서비스 리뉴얼 오픈 프로모션 이미지
빗썸은 거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모바일 사용자 환경(UI-UX)을 대폭 개선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 환경과 차트 등 거래 기능 개선에 중점을 뒀다. 새 모바일 서비스가 전과 비교해 달라진 점은 ◇튜토리얼(안내) 페이지 추가 ◇메뉴 바 개선 ◇거래 기능 개선 ◇차트 개선 등이다.

튜토리얼(안내) 페이지에서는 달라진 모바일 서비스 사용법을 알기 쉽게 소개한다. 또 거래소 이용이 처음인 회원들을 위해 ‘매수-매도 연습하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뉴 바도 개선됐다. 이용자들은 자신이 보유한 빗썸캐시 정보를 메뉴 바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차트는 PC 버전에 이미 적용된 것과 같은 '트레이딩뷰'(TradingView) 기반의 6가지 차트와 60가지 보조지표를 제공한다. 실시간 데이터 반영 주기를 기존 10분에 1회에서 약 1~2초에 1회로 크게 단축했으며, 차트 데이터 축적도 기존 최대 10분에서 1분으로 줄였다.

빗썸 관계자는 “모바일 서비스 개편을 통해 거래에 불필요한 정보들은 과감하게 빼고 필요한 정보들만 한 화면에 통합적으로 담아 거래자들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며 “빗썸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빗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