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6 08:20 (목)
신설법인 ‘클라우드퓨전’에 국내 보안기업 케이사인 참여
상태바
신설법인 ‘클라우드퓨전’에 국내 보안기업 케이사인 참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2.07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및 안정성 높은 가상화폐 거래소 설립

0207-2.jpg
퓨전데이타(대표 이종명)는 최근 진행하고 있는 가상화폐 관련 사업에 케이사인(대표 최승락)이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퓨전데이타와 케이사인은 7일, 가상화폐 사업 진행을 위해 퓨전데이타가 설립한 법인인 ‘클라우드퓨전’에 대한 투자 계약식을 갖고 상호협력 방안에 합의했다. 케이사인은 클라우드퓨전의 보안 파트너로써 Threats Intelligence기반의 Advanced Threat Protection 시스템 구축을 통해 거래소 시스템 보호하고 개인정보암호화, 사용자 인증 등 보안 전반을 담당한다.

퓨전데이타 측은 케이사인과의 이번 협력이 현행 가상화폐 거래소의 문제를 개선하여 안정적인 거래 시스템 개발 및 안전한 디지털 자산 관리 측면에서 큰 시너지를 발휘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실생할에 활용 가능한 가상화폐 플랫폼의 구축을 위해서 최근 케이사인이 발표한 지문 인증 가상화폐 하드웨어 지갑인 ‘터치엑스월렛’을 P2P 서비스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종명 퓨전데이타 대표는 “디지털 자산 중 하나인 가상화폐는 거래의 안정성과 정보의 보안은 필수 요소라고 생각한다”라며 “국내 보안 기업인 케이사인과 함께 고객들이 안전하고 안정적인 가상화폐 서비스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