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00 (목)
대구 신화티비, 벽걸이TV설치 통해 깔끔한 공간활용
상태바
대구 신화티비, 벽걸이TV설치 통해 깔끔한 공간활용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2.06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7.JPG

최근 소비자들이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주거공간에도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 나만의 공간을 연출하려고 한다. 가전제품 또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되고 있다. 때문에 TV 설치에도 많은 사람들이 신경 쓰고 있다.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벽걸이 TV를 많이 설치하는데 공유기, 셋톱박스, 전선들로 지저분해진 TV 주변을 해결하며 깔끔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티비 주위를 또 다른 인테리어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간도 훨씬 넓어 보인다.

또한 셋톱 박스나 전선들을 티비 뒤에 보이지 않도록 설치하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깔끔한 것은 물론 먼지가 싸여 번거로웠던 청소 걱정도 덜어줄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스탠드형 TV를 벽에 걸어 사용함으로써 비싼 가격의 벽걸이 TV를 직접적으로 구매한다는 부담도 덜 수 있다.

리모델링을 하거나 새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벽걸이 티비 설치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벽면 자체가 고급 마감재로 된 경우가 많이 있다. 또한 대리석, 타일, 아트월 등 특수 벽면들은 손상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설치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전문 기술이 검증된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벽걸이 TV 설치 과정은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 브라켓을 설치하고 셋톱박스, 공유기, 전선 등을 보이지 않게 정리해 준다. 그 후에 TV를 고정하는데 40분에서 1시간 정도면 설치가 완료된다.

대구 지역 벽걸이 티비설치 업체인 신화티비는 고난이도 작업인 타일, 대리석, 판넬 등 특수벽 설치도 가능하며, 벽걸이티비 뿐만 아니라 천정형티비, 셋톱박스 선정리도 가능하다.

신화티비는 친절함을 바탕으로 하여 설치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벽걸이TV설치 문의는 신화티비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