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5:10 (일)
CA 데이터마인더 윈도우 서버 2012 지원
상태바
CA 데이터마인더 윈도우 서버 2012 지원
  • 길민권
  • 승인 2012.09.18 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도 서버2012 저장데이터에 대한 정확한 접근제어 기능 제공
한국 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늘 자사의 데이터 분류 솔루션 ‘CA 데이터마인더(CA DataMinder)’가 ‘윈도우 서버 2012다이나믹 액세스 콘트롤(Windows Server 2012 Dynamic Access Control)’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CA 데이터마인더 클래시피케이션(CA DataMinder Classification)’이 윈도우 서버 2012를 지원함에 따라 고객은 윈도우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접근 제어가 가능해졌다.
 
CA 데이터마인더 클래시피케이션은 윈도우 서버 2012에 저장된 지적 재산, 재무 정보,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식별 정보의 검사 및 분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전사 차원에서 중앙 접근 정책을 정의하고 데이터 접근 제어 및 컴플라이언스를 지원함으로써 고객이 주요 정보를 부적절하게 사용하거나 유출하지 않도록 해준다.
 
이번 윈도우 서버 지원은 사용자와 사용자 접근 및 사용자의 정보 처리 방식을 관리해 부적절한 사용이나 유출로부터 중요 데이터를 보호하는 CA 테크놀로지스의 계정 및 접근관리(IAM) 제품 전략에 따른 것이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보안은 적법한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에 제대로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그러나 접근 권한보다 정보가 더 빠른 속도로 변하고 있어 기업은 항상 민감한 데이터 유출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CA 데이터마인더와 같이 데이터 정보를 접근 정책의 입력 데이터로 활용하는 보다 계층화된 보안 방식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CA 테크놀로지스는 올해 초 ‘CA 사이트마인더(CA SiteMinder)’ 보안 솔루션의 MS 쉐어포인트 지원을 발표하고 콘텐츠 분류 정보를 사용한 보다 정확한 웹 접근 제어를 지원하는 등 콘텐츠 인식 IAM을 강화하고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