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50 (토)
코인원, 보안성과 편리성 강화한 모바일 앱 출시
상태바
코인원, 보안성과 편리성 강화한 모바일 앱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2.05 1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체 인식 기능, 1기기 1계정 사용 원칙 및 유심 인증 절차 도입 통해 보안성 강화

0205-4.jpg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모바일 앱 베타 테스트를 마치고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코인원은 모바일 앱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 앱 서비스의 특징은 보안성과 편리성이다. 우선 코인원은 1기기 1계정 사용 및 이용자의 스마트폰과 유심(USIM) 정보가 통신사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는지를 비교하는 유심 인증을 통해 앱 보안성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생체 인식 로그인 기능을 도입해 이용자의 간편하고 안전한 로그인이 가능해졌다.

증권사 앱과 유사한 구성의 UI/UX 환경은 이용자에게 보다 친숙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한다. 직관적인 디자인의 체결창과 간편한 가격, 변동, 시간별 알림 설정 기능은 사용자 중심의 편리성을 더했다.

코인원 프로차트 및 실시간 채팅 기능 역시 모바일 앱 환경에 맞게 구축했다. 코인원 프로차트는 현재 시세 확인은 물론 과거 기록 데이터까지 분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지표 분석 기능을 통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코인원 차명훈 대표는 “코인원 모바일 앱은 차별화된 경험가치는 물론 보안성과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며 “코인원 앱은 단순히 거래의 기능을 넘어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할 수 있는 고도화된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