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45 (토)
시간 관리 도와주는 가젯, 타임플립
상태바
시간 관리 도와주는 가젯, 타임플립
  • 정원석 기자
  • 승인 2018.02.02 13: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f.jpg
▲ 출처=플리커

기술 전문 매체 테크크런치에 따르면 사용자의 시간 관리를 도와주는 가젯 타임플립(TimeFlip)이 이번 달부터 온라인 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타임플립은 시중에 출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으며 주로 미국에 사는 사용자를 타깃으로 판매됐다. 이제 이 제품은 더 넓은 시장에 소개될 전망이다. 이 가젯은 사용자들이 더 중요한 일에 시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시간 관리를 도와준다. 특정 활동의 시간을 기록하려면 앱을 굴려 활동에 해당하는 아이콘이 나오는 면을 위로 세우면 된다. 그러면 가젯이 사용자가 특정 활동에 얼만큼 시간을 소비하는지 추적할 수 있다.

12면체 모양의 이 가젯의 내부에는 작은 가속도계가 들어있다. 이 가속도계는 사용자가 현재 무슨 일을 하는지 시간을 추적한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이메일 아이콘이 그려진 면을 위로 세워두면 앱이 이메일 사용 및 확인 시간을 기록한다.

가젯에는 독서, 식사, 쇼핑 등 다양한 아이콘이 부착돼 있다. 이것은 생산성을 높이고 시간을 관리해 하루 동안 작업의 흐름을 최적화하려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도구다.

회사는 해당 가젯이 사용자들의 의사 결정 및 시간 분석을 돕는다고 전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