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20 (목)
소포스, 고급 딥 러닝 기술 탑재한 ‘인터셉트 X’ 출시
상태바
소포스, 고급 딥 러닝 기술 탑재한 ‘인터셉트 X’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2.01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201-6.jpg
소포스(한국지사장 김봉근)는 고급 딥 러닝 신경 네트워크를 통한 멀웨어 탐지 기능을 갖춘 ‘인터셉트 X’를 출시했다.

새로운 Sophos Intercept X 버전에는 안티랜섬웨어와 익스플로잇 차단 및 신원 도용 방지와 같은 액티브 해커 완화 기능 등의 혁신적인 기술들이 포함된다. 멀웨어 방지 기능이 향상됨에 따라 해커들의 공격들도 합법적인 사용자로 시스템과 네트워크에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한 자격 증명 절도에 주력하고 있으며, Intercept X는 이러한 동작을 감지하고 차단한다.

클라우드 기반 관리 플랫폼인 ‘소포스 센트럴’을 통해 배포되는 Intercept X는 다른 벤더의 기존 엔드포인트 보안 소프트웨어와 함께 설치해 바로 엔드포인트 보호 기능을 강화할 수 있다.

Intercept X의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다.

▲딥 러닝 멀웨어 탐지

▲능동적인 위협 완화

▲새롭고 강화된 공격 방지 기법

▲향상된 애플리케이션 록다운

소포스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인 댄 시아파(Dan Schiappa)는 "예측적인 보호는 IT 보안의 미래다. 소포스는 업계를 선도하는 Intercept X의 익스플로잇 및 랜섬웨어 방지 기능에 딥 러닝 신경 네트워크를 도입하여 큰 발전을 이뤘다. 알려지지 않은 다음 공격을 수수방관하지 않고 선제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면 모든 조직의 IT 운영에서 사용자와 자산을 보호하는 방법이 완전히 바뀔 것이다. Intercept X는 조직의 현재 전략에 관계없이 모든 조직에 가장 뛰어난 차세대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