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0 16:32 (일)
히타치 밴타라의 HCP, 가트너 ‘2018 오브젝트 스토리지 주요 기능 보고서’에서 우수 평가 획득
상태바
히타치 밴타라의 HCP, 가트너 ‘2018 오브젝트 스토리지 주요 기능 보고서’에서 우수 평가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2.01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TCO 절감 효과, 효율적인 스토리지 용량 확장 등 우수성 입증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정태수)은 히타치 밴타라의 클라우드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인 HCP(Hitachi Content Platform)가 최근 가트너가 발간한 ‘2018 오브젝트 스토리지 주요 기능 보고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오브젝트 스토리지는 전통적인 스토리지와 새롭게 떠오르는 클라우드 기술 간의 간극을 해결해 기업 데이터가 어디에 위치하든 데이터로부터 최고의 가치를 이끌어 내면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오브젝트 스토리지는 통합된 데이터 관리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인프라 및 운영 책임자, 기업 개발자의 관심과 투자를 촉진하고 있다.

이번 보고서에서 가트너의 애널리스트인 라지 발라(Raj Bala), 존 맥아서(John McArthur), 가스 랜더스(Garth Landers)는 13개의 오브젝트 스토리지 제품을 평가했으며 8개의 주요 기능으로 용량, 상호운용성, 관리용이성, 성능, 복원성, 보안, 멀티테넌시, 스토리지 효율성, 가격정책을 분석했다. 이와 함께 5가지 활용 사례인 분석, 아카이빙, 백업, 콘텐츠 분산,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기반한 제품 평가도 진행했다. 그 결과, HCP의 평가 점수는 5가지 활용 사례 분야 모두에서 향상됐다.

히타치 밴타라(Hitachi Vantara)의 최고 제품 및 전략 책임자인 브래드 슈락(Brad Surak)은 “가트너가 올해 발표한 오브젝트 스토리지 보고서에서 HCP가 차지하는 위상은 히타치 밴타라의 강점과 더불어 HCP 포트폴리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혁신을 보여준다”라며 “고객은 HCP 제품을 통해 데이터를 수집, 저장, 보호 및 분석하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HCP 포트폴리오는 전 세계 수천 개 기업들이 찾는 IT 스토리지 솔루션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