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40 (목)
유아용 나르시아 우주복, 일본 ‘TOKYO LIFESTYLE’ 전시회 참가
상태바
유아용 나르시아 우주복, 일본 ‘TOKYO LIFESTYLE’ 전시회 참가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1.29 13: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jpg

나르시아(대표 김민준)는 창업도약 패키지 사업에 선정이 되어 지난 2018년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올해 1회로 개최된 일본의 ‘TOKYO LIFESTYLE’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해외 전시회에 처음으로 선보인 나르시아 우주복은 일본바이어들로부터 주목을 받으며, 나르시아 측은 전시회에 참여한 한국업체 중 가장 큰 성과를 얻은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일본의 경우 한국보다 야외 활동이 많으며, 아이들의 야외 활동 후 실내로 먼지나 모래 등의 유입에 대해서 부모들이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부분에서 큰 설득력이 있는 제품이었으며, 그 외에도 유치원 및 어린이집 이동 시 비옷을 씌워서 이동하는데 이런 것들의 대체 용품인 나르시아 우주복이 알려진 이유로 분석된다.  

 나르시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일본과 말레이시아 오프라인 매장 오픈 상담과 총판 상담, 아마존 등에서 인터넷 위탁 판매 대행 상담 요청을 받고 있다.

그 외에도 일본 내 알려진 브랜드인 돈키호테, 아가짱혼포 등의 MD들이 나르시아 우주복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나르시아는 2월 중 국내 판매 진행 이후 3월부터 해외 공급이 가능한 형태로 안내를 하였으며, 실제적인 유통관련 계약은 3월 이후 진행한다고 전했다.  

나르시아 김민준 대표는 “한국에서 제조하고, 불편함을 해결해 주는 독특한 아이디어와 캐릭터화 된 제품이 일본 유통사 및 바이어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 것 같다. 세계화 지사화로 한 단계 더 나아가는 발판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르시아는 미국, 영국 등 현지법인 및 지사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투자사를 모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