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40 (금)
시큐아이닷컴, 사내 커뮤니케이션 문화 강화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사내 커뮤니케이션 문화 강화
  • 길민권
  • 승인 2012.09.06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적 조직문화 만들기 위해 소통나무 운영

최근 국내 기업들이 기업문화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사내 커뮤니케이션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선 기업이 있다.
 
정보보호 전문기업 시큐아이닷컴(대표 배호경 www.secui.com)은 사내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사내 ‘소통나무’를 운영 중이라고 6일 밝혔다.
 
이 ‘소통나무’는 시큐아이닷컴 임직원 간 직급, 부서를 떠나 자유롭고 수평적인 커뮤니케이션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8월 시작되었다. 작성된 메시지는 월 1회 온라인 게시와 함께 수신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시큐아이닷컴은 올 상반기부터 지속적으로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사내 SNS을 도입하였고 전 임직원이 자유롭게 의견을 낼 수 있는 전사제안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제안 된 의견을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도입, 적용 방안을 고민해 나가는 등 참여를 통해 소통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시큐아이닷컴 배호경 대표는 “과거와 같은 수직적이고 획일적인 기업문화는 직원의 창의적인 사고를 막아 결과적으로 기업의 성장을 방해하게 된다”며 “시큐아이닷컴은 수평적이고 자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창의적이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