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45 (토)
ADT캡스, ‘2018 킥오프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ADT캡스, ‘2018 킥오프 컨퍼런스’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1.23 16: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47주년 기념, ADT코리아 임직원 500여 명 참석

▲ ADT캡스, 2018 킥오프 컨퍼런스 토크쇼
▲ ADT캡스, '2018 킥오프 컨퍼런스'- 토크쇼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지난 18일, 19일 양일간 원주 오크밸리에서 ‘2018 ADT코리아 킥오프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ADT캡스, 캡스텍, ADT시큐리티 등 ADT코리아의 팀장급 이상 관리자 및 연간 최우수 직원 500여 명이 참석해 회사 창립 47주년을 기념하고, 2018년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최 대표를 비롯해 캡스텍 안병걸 대표, ADT시큐리티 원종규 대표 등 ADT코리아 임원진들이 직접 직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토크쇼를 진행해 직급을 막론하고 임직원들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ADT코리아의 성과와 비전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진행된 ‘우수직원 시상식’에서는 ADT캡스의 4대 핵심 가치인 Professional(전문성), Ambitious(열정), Cooperation(협력), Transparency(정직/투명성) 총 4개 부분에 걸쳐 지난해 가장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165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또한, 인기가수 거미의 초청 공연과 일반인 가수들과의 숨은 가수 찾기 프로그램이 펼쳐진 ‘ADT 나이트(Night)’ 행사를 비롯, 퀴즈쇼, 레크레이션 등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기조 연설을 통해 ◇임직원의 자부심과 웃음이 넘치는 기업문화 고도화 ◇서비스 품질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영업 프로세스 및 현장지원 개선 ◇고객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신규서비스 출시 ◇캡스홈을 통한 주거보안시장 성장 확대 등을 강조하며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