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35 (금)
SAP 창립 40주년 기념 SAP 포럼 서울 개최
상태바
SAP 창립 40주년 기념 SAP 포럼 서울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2.09.04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4일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 그랜드 볼룸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는 9월 14일(금)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 그랜드 볼룸에서 SAP 창립 40주년 기념 ‘SAP 포럼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SAP코리아는 SAP 인메모리 컴퓨팅(SAP HANA), 모바일, 애널리틱스, 클라우드에 대한 혁신기술과 도입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향상된 SAP ERP(전사적자원관리) 최신 패키지와 함께 고객관계관리(CRM), 공급망관리(SCM), 제품수명주기관리(PLM) 관련 로드맵도 공유한다. 사이베이스 합병 후 SAP가 선보인 차세대 DB 지원 전략과 신속한 솔루션 구현방법(RDS)을 통해 위험은 줄이고 혁신을 가속화하는 방법도 제시한다.
 
SAP 아태 및 일본지역(APJ) 스티브 와츠(Steve Watts) 사장,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이 기조연설을 담당하며 △애널리틱스 △데이터베이스 및 테크놀로지(D&T)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및 클라우드를 주제로 총 4개 트랙이 동시에 진행된다. HP, IBM, MS, SK텔레콤, VM웨어가 플래티넘 파트너로, 시스코, 톰슨 로이터가 골드 파트너로 참여한다. 이 밖에 국내외 17개 기업이 실버 파트너로 참가한다.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 및 데모부스를 통해 참가자들은 SAP와 파트너사가 준비한 최신 솔루션과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SAP 포럼 서울은 지난 40년 간 진행되어온 SAP의 풍성한 글로벌 베스트 프랙티스를 한눈에 살피고 SAP 의 거대 생태계를 접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의미 있는 연례 행사다. SAP와 SAP 파트너사가 제시하는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경험함으로써 참가자들은 새로운 비전과 혁신 계획을 수립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SAP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SAP 포럼 서포터즈’를 운영한다. SAP 솔루션에 관심과 열정을 보유한 학생 또는 일반인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서포터즈는 SAP 포럼 서울 행사를 현장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생중계한다. 신청은 9월7일까지며 행사 웹 사이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지원하면 된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