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5 (화)
경찰공무원 채용 인원 확정··· 위더스 경찰행정학과 특채 풀패키지 개강
상태바
경찰공무원 채용 인원 확정··· 위더스 경찰행정학과 특채 풀패키지 개강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1.22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jpg

2018년 경찰공무원 채용 인원이 3,599명으로 확정되었다.

이러한 가운데, 경찰행정학과 특채 전형은 일반 전형 보다 경쟁률이 10배 이상 낮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경찰공무원 시험의 지름길이라고 불리는 경찰행정학 경채 전형은 2년제 이상의 경찰행정학과를 졸업하거나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경찰행정학 복수전공 이상 취득하면 응시할 수 있다. 일반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영어와 한국사 과목이 제외되는 것 또한 경찰행정학과 특채 전형의 특징이다.

이에 위더스평생교육원은 경찰공무원 특채 준비생들이 경찰행정학 학점은행제 과목 이수와 특채 시험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경행 특채 풀패키지를 내놓았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위더스에서 경찰행정학 과목 이수를 통해 경행특채 학력 자격을 충족할 수 있다. 또한 경행특채의 시험과목인 경찰학개론, 형법, 형사소송법, 행정법, 수사를 대비할 수 있게 된다.

경찰공무원 시험은 1차 필기시험 이후 체력시험과 면접, 가산점에 의해 당락이 결정되는데, 위더스 경찰행정학과 특채 패키지는 경행 특채 시험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먼저, 수강생은 1차 필기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해커스 경찰공무원 인강 1개를 무료 수강할 수 있다. 또, 해커스 경찰공무원 노량진 학원 내 설치 예정인 체력 측정 기구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해커스잡 면접 특강 무료 수강권과 경행 특채에 가산점으로 적용되는 12가지 자격증 인강의 무료 수강권과 할인권도 제공된다.

위더스 경행특채 풀패키지는 2월 6일(화)까지 수강 신청을 받고 있다. 내달 7일(수)에는 사회복지사자격증, 보육교사자격증, 평생교육사자격증, 청소년지도사자격증과 학위취득 과정의 개강반이 오픈한다.

한편, 해커스교육그룹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은 2018년 교육부 평가 인정 결과,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학위취득 과정을 인가받았으며, 경찰행정학 과정을 비롯하여 사회복지사 실습, 보육교사 실습, 평생교육사 실습을 새로 인가받아 실습 과정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