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35 (목)
차가버섯 분말 체험 가능한 무료샘플 이벤트 진행 중인 ‘상락수’
상태바
차가버섯 분말 체험 가능한 무료샘플 이벤트 진행 중인 ‘상락수’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1.19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6.jpg

건강식품 제조업체 상락수에서는 신청자를 대상으로 차가버섯 추출분말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샘플 신청 시 의료전문방송 메디TV와 상락수가 러시아 현지에서 공동으로 제작한 차가버섯 다큐멘터리 영상CD 및 자료도 함께 제공해 차가버섯 추출분말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살아 있는 자작나무에 착생을 해 영양분을 빨아들이면서 자라는 차가버섯은 자작나무 속에서 약 10년간 성장을 한 후 밖으로 돌출되어 10년에서 15년 이상 더 성장을 하는데 이 돌출된 부분이 약재로 사용되게 된다.

이렇게 약재로 사용되는 차가버섯에는 자작나무 이외의 식물에는 거의 찾아 볼 수 없는 베타글루칸, 베툴린, 베툴린산 등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들은 항암효과, 항산화효과, 면역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차가버섯의 유효성분들은 수분과 열에 약해 채취 후 바로 먹을 수가 없고 건조기술에 따라 20% 가까이 파괴되기 때문에 가공과정이 까다로운 단점이 있다.

이에 건강식품 제조업체 상락수 측은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유효성분을 높이는데 주력해왔으며이 연구를 통해 수분함량 0.1% 차가버섯 추출분말 생산에 성공하였으며 이 기술을 특허 등록 하여 러시아 정부 기준 수분함량 4.0% 이하 보다 훨씬 적은 수치로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

건강식품 제조업체 상락수 측은 “유통과정을 알 수 없는 차가버섯은 몸에 좋은 유효성분 보다 차가버섯의 산화로 인한 해로운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안 먹는 것보다 못하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차가버섯 무료체험 후 만족스럽다면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통해 가격 부담 없이 구매도 가능하며 모바일 앱 설치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