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00 (목)
체크포인트 IPS, NSS랩 추천 등급 획득
상태바
체크포인트 IPS, NSS랩 추천 등급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2.08.31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 IPS 소프트웨어 블레이드, 98.3%의 보안 효과 달성
인터넷 보안 기업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최근 실시한 IPS 그룹 테스트에서 NSS랩으로부터 ‘추천’ 등급을 받았다. 체크포인트 IPS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서버 및 클라이언트 보호의 탁월한 성능과 강력한 관리 기능을 비롯해 전반적인 보호에서 98.3%의 높은 점수를 받으며 업계에서 가장 종합적인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했다.
 
NSS랩의 밥 월더(Bob Walder) 연구이사는 “모든 관련 테스트에서 100%의 성과를 보이면서 알려진 회피 기술에 대한 대응은 완벽했다. 분할된 애매한 공격들도 성공적으로 방어했으며, 모든 공격들은 정확하게 해결되었다”며 “또한 체크포인트가 자사의 중앙관리시스템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NSS랩은 독립적인 보안 제품 테스트 및 조사를 실시하는 선두기관으로, 업계에서 가장 종합적이고 엄격하게 IPS에 대한 제3자 테스트를 진행하여 기업과 공공기관을 비롯해 모든 기관에 실제 조사 및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NSS랩의 보안 효과 테스트는 다양한 상용, 오픈 소스 및 저작권 툴을 활용하는 엔지니어들 중 경험 많은 전문가들이 진행한다. 체크포인트 IPS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다양한 트래픽과 페이로드 사이즈 및 프로토콜에 걸쳐 1,486개의 실시간 공격을 통해 테스트가 진행되었다.
 
소프트웨어 블레이드 아키텍처에 기반한 체크포인트 IPS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멀티기가비트 속도로 악성 및 원하지 않는 네트워크 트래픽에 대해 사전예방적인 위협 커버를 통해 완벽하고 통합적인 침입방지 성능을 제공한다. 체크포인트 IPS 제품은 체크포인트 업데이트 서비스의 지원을 받으며, 이를 통해 지속적인 실시간 업데이트 및 보안 정책과 방어에 대한 구성 조언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전세계에 위치한 체크포인트의 보안 연구소 및 대응센터가 개발하고 배포하는 체크포인트 보안 제품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우청하 지사장은 “매일매일 위협 환경이 변화하고 있으며 보안은 체크포인트에서 가장 우선 순위이다. NSS 랩 보안 밸류맵에서 2년 연속으로 추천 등급을 받은 것은 체크포인트의 우수한 보안 능력을 계속해서 입증하는 것이며, 이는 최고 수준의 IPS 보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당사의 노력에 대한 증거”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