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35 (토)
NTT Security, 태국 내 첨단 보안서비스 사업 확대
상태바
NTT Security, 태국 내 첨단 보안서비스 사업 확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1.15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TT Security가 전략 성장 계획의 일환으로 태국 지역 사업을 확장한다.

NTT Security는 글로벌 사업을 통해 축적된 글로벌 보안 위협 인텔리전스와 사이버 위협 고도 분석 부문 강점을 활용,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MSS)와 특수화된 전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NTT Security의 각종 서비스는 NTT Group 계열사인 Dimension Data, NTT Communications, NTT DATA를 통해 현지 시장에 도입될 예정이다. 이 서비스들은 고객사들이 성공적인 디지털 변혁을 가능케 하는 통합 서비스 제품군에 포함된다.

NTT Security의 글로벌 보안 위협 인텔리전스 보고서(GTIR)에 따르면 6대주 가운데 5개 지역에서 제조업 분야가 보안 위협에 집중 타깃이 되고 있는 3대 산업 중 하나로 나타났다. 아시아 지역의 경우 제조업은 금융업에 이어 두 번째(32%)로 타깃 공격 비중이 높았으며, 1위 분야와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따라서 아시아 지역은 상당한 수준의 제조업 역량을 보유한 상태이며, 태국 내 기업들 역시 다른 역내 국가와 마찬가지로 예외 없이 다양한 형태의 보안 위협과 공격에 노출되어 있다.

NTT시큐리티의 사와다 준 CEO는 “우리 회사의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와 전문적인 보안 분석가, 그리고 글로벌 보안 위협 인텔리전스를 통해 구동되는 자체 분석 플랫폼은 그동안 전세계 NTT 고객들을 대상으로 강력한 위협 감지 및 사냥 기능을 제공해 왔다. 이러한 첨단 보안 서비스를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 NTT Security는 앞으로 NTT Group 계열사들과 함께 사이버 회복력을 공급해 태국 내 기업들의 디지털 변혁 작업을 안전하게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