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50 (목)
유니온커뮤니티, 광주-전북은행 전 지점에 인감스캐너 공급 계약 수주
상태바
유니온커뮤니티, 광주-전북은행 전 지점에 인감스캐너 공급 계약 수주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1.15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니온커뮤니티 인감스캐너(VScan S30MA)
▲ 유니온커뮤니티 인감스캐너(VScan S30MA)
유니온커뮤니티(대표이사 신요식)는 15일, 광주-전북은행 전 지점에 자사의 인감스캐너(VScan-S30MA) 1,350대 공급 계약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유니온커뮤니티는 오는 3월부터 광주-전북은행 디지털창구에서 인감스캐너를 운용할 수 있도록 1분기 안에 공급을 완료할 계획이다.

인감스캐너는 인감을 사용하는 법인 고객 대응이 많은 금융사의 경우 전자문서화 시스템 구축에 필수적이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영업점에서뿐 아니라 방문 계약시에도 이용이 가능해 사용처는 향후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유니온커뮤니티의 인감스캐너는 지문인식 스캐너의 광학기술을 응용해 고안된 제품으로 스캔 영역이 인주 등에 오염되더라도 별도 제거작업 없이 사용자의 인감 이미지만 정확하게 스캔하는 특허기술이 적용됐다.

유니온커뮤니티의 신요식 대표는 “금융권의 디지털 금융화 기조 및 부동산 전자계약 시스템 확대등에 따라 인감스캐너 도입 문의가 연초부터 이어지고 있다”며 “인감스캐너 외에 금융기관의 비대면인증에 필요한 지문인식기 등 핀테크 시대에 금융 보안 시장에 필요한 신제품들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