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15 (금)
빙그레,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팀센터 도입으로 제품 경쟁력 강화
상태바
빙그레,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팀센터 도입으로 제품 경쟁력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1.10 2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빙그레가 전체 제품 개발주기 동안 제품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멘스의 팀센터(Teamcenter) 소프트웨어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디지털 라이프사이클 관리 시스템인 팀센터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제품의 개발 및 개선 과정에 소요되는 리드 타임을 단축해 제품 경쟁력을 높이고, 제품 혁신을 강화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팀센터 솔루션은 협업 및 제품 수명주기 관리를 위한 인프라를 제공한다. 이로써 빙그레는 브랜드 중심의 지적 자산 체계를 확립하고, CFT(교차 기능 팀)기반의 일정 관리 프로세스를 확립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빙그레는 브랜드 중심의 효율적이고 정확한 정보관리를 통해 프로젝트 의사 결정 체계를 정립하고, 다수의 프로젝트를 효과적으로 관리 및 운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하동기 빙그레 정보혁신 팀장은 “지멘스의 소프트웨어를 도입해 부문간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보다 빠르게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기반 환경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팀센터 소프트웨어는 빙그레와 같은 소비재 분야의 제품 개발에 필요한 PLM 프로세스 및 제품 개발 기능을 제공해 주었다. 팀센터를 통해 마케팅과 연구 개발을 통합한 선진화된 데이터 관리 인프라를 수립하였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