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40 (금)
스피킹맥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영어회화 부문 1위 수상
상태바
스피킹맥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영어회화 부문 1위 수상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1.09 20: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jpg

스마트 교육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스피킹맥스’가 2년 연속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영어회화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각 산업군을 이끌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한다.

스피킹맥스는 영어회화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거둬, 영어회화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는 최근 실생활에 활용 가능한 영어회화 실력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실질적인 회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소비가 증가한 것에 따른 영향인 것으로 보인다.

스피킹맥스는 강사 위주의 주입식 수업 방식에서 탈피,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직접 만난 원어민 2천여 명의 영상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영어회화 프로그램이다. 이때 단순히 영상을 보기만 하는 것이 아닌 6가지 쌍방향 학습 모드를 제공해 학습자의 실질적인 영어말하기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학습목표와 수준에 따라 19가지의 학습 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2년 연속 영어회화 부문 1위에 스피킹맥스를 선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원어민과 유창하게 대화할 수 있는 영어회화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