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25 (금)
간나나기, 무료샘플신청 이벤트... 아기물티슈와 유아로션 등 증정
상태바
간나나기, 무료샘플신청 이벤트... 아기물티슈와 유아로션 등 증정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1.0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jpg

간나나기가 무료샘플신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청하면 신생아물티슈를 비롯해 아기수딩젤, 아기로션, 아기크림, 아기바디워시 등을 받아볼 수 있다.

간나나기는 '코리아맘스초이스 2016 대상'과 '2017 젊은이들이 선택하는 소비자 신뢰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회사 측에 따르면, 무료샘플신청은 이달 20일까지 받는다. 간나나기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해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선착순 선정이니 안전한 물티슈를 사용해보고 싶다면 서둘러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간나나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샘플신청 게시판에 ID와 이름, 신청 의사를 댓글에 적으면 신청이 완료된다. 선정되면 3ml 4종 파우치와 물티슈 10매 한 팩이 배송된다. 제품을 체험해보기 적합한 정도의 양이다.

간나나기 이미라 대표는 "안전성 문제 등으로 부모님들이 제품 선택에 굉장히 신중한 상황이기 때문에 선택을 돕고자 무료샘플신청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제품성과 안전성에 대한 자신감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간나나기 아기물티슈는 충무로 제일병원 등 대형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다. 유해 화학성분이 원천 배제돼 있고,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식품 첨가 등급의 보존제를 활용했다.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내세운다.

4종 스킨케어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이며, 엘리드에서 피부 무자극 인증을 받았다. 각각 높은 자연 유래 성분 비율로 만들어졌다.

한편, 간나나기는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