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50 (토)
상락수 차가버섯이 제시하는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 선택 방법은?
상태바
상락수 차가버섯이 제시하는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 선택 방법은?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1.06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2.jpg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비교적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지만 가격대와 다양한 특징이 있기 때문에 품질확인은 물론 좋은 품질인지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를 하는 것이 좋다.

그 중 차가버섯은 원두커피의 맛과 비슷하여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건강관리를 위해 섭취하기가 좋다. 또한 차가버섯의 주요성분들은 항암, 항산화,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특징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차가버섯은 열과 수분에 취약해 가공방법이 다소 까다로운데 이에 상락수에서는 오랜 기간 동안 열과 수분에 취약한 차가버섯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여 수분함량과 다른 유효성분들의 농도를 높이며 러시아 완제품보다도 고품질로 만들어내며 제고 방법에 대한 기술 특허도 등록했다.

건강식품 제조업체 상락수 측은 “유통과정을 알 수 없는 차가버섯은 몸에 좋은 유효성분보다 차가버섯의 산화로 인한 해로운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안 먹는 것보다 못하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특히 고품질의 차가버섯을 결정짓는 데는 수분함량이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데 수분으로 인해 화학적 변화를 일으키기도 하며 산화가 촉진되기도 한다.

또한 수분함량이 낮으면 차가버섯 고형분 함량이 높아져 유효 성분 함량이 높아지기도 해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을 구매하고 싶다면 수분함량을 살펴보면 된다.

한편, 상락수 측은 모바일 어플을 출시하여 차가버섯에 대한 정보제공과 구매를 돕고 있으며 어플 설치 시 1만원 쿠폰을 즉시 증정하여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