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45 (토)
분당 더오름 국어 영어 학원 개원, 1:1 맞춤형 커리큘럼 선보여
상태바
분당 더오름 국어 영어 학원 개원, 1:1 맞춤형 커리큘럼 선보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1.05 13: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3.jpg

고등부를 전문으로 담당하는 '분당 더오름 국어 영어 학원'이 개원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에 위치한 분당 더오름 국어 영어 학원은 변화하는 교육 과정에 대한 체계적인 맞춤형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공통 과목 이수 후 선택 과목을 이수해야 하는 예비 고1 학생들의 경우 기존 수업 방식으로는 학교 교육에 맞춘 학원 수업 진행이 어렵다.

이에 따라 더오름 학원은 과외와 학원의 특징을 접목시킨 콜라보레이션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교육 서비스 공급자 중심의 학원이 아닌 학생 요구에 맞춘 1:1 밀착 프로그램을 가동해 단기간 내 고득점 향상을 추진하고 있다. 단순한 학년별 교육이 아닌 수준별 개별 맞춤 수업과 교재 제작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성적을 향상시키고 있다.

아울러 학생부 종합 전형의 확대에 맞춰 내신과 서술형 집중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위해 토론 및 논술 수업을 커리큘럼에 적용한 것도 더오름 학원만의 특징이다. 정시뿐만 아니라 수시 대비를 위한 수업 방식을 도입함으로써 학생들의 입시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국어 교육을 담당하는 이민지 원장은 국어 정교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메가스터디 고등부, 스카이에듀 재수생 논술, 대치 메가플러스 국어 강사 등 풍부한 경험을 갖춘 국어 강사다.

영어과 원장인 이창직 강사는 전 메가스터디 고등부 부장, 전 메가스터디 재수부 팀장, 전 비상교육 온라인 영어 강사 등 다양한 이력을 갖췄다.

경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더오름 학원의 모든 수업은 원장 직강으로 이뤄지며, 학생들의 성적과 진로 또한 원장이 직접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그리고 학년과 상관없이 전체 50명 학생만 수강할 수 있는 정원제를 실시하고 있어 소수 관리 체계를 통한 학생 개인별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다.

이민지 원장과 이창직 원장은 "더오름 국어 영어 학원은 개인별 맞춤형 수업을 통해 진정 학생을 위하는 학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