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0 (금)
대학 정시모집 기간 맞추어 항공정비사 양성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 신입생 모집
상태바
대학 정시모집 기간 맞추어 항공정비사 양성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 신입생 모집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1.05 12: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jpg

2018년 1월 6일부터 진행되는 2018학년도 정시 모집을 앞둔 가운데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는 면접과 적성검사만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는 정시와 중복지원 가능한 곳으로 국토교통부 항공종사자(정비사) 지정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학생 선발을 위해 면접과 적성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항공기계정비 과정, 항공전자정비 과정, 항공부사관 과정, 항공정비(면허과정) 을 지원한 학생들을 위해 진학 상담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실력을 갖춘 항공정비사를 양성하기 위해 이론 수업과 더불어 실습수업이 진행되어 실무 중심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방학기간에도 전공 심화 과정을 통해 자격증 및 토익 특강이 무료로 진행되고 있고 담임 교수제를 통해 학생들의 학업과 진로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는 면접(80%)과 적성 검사 (20%)로 선발하는 교육기관으로 대학 수시 모집과 중복지원 가능하다. 색맹과 색약인 학생을 제외한 고등학교 졸업(예정) 자,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 인정자를 대상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원서접수 및 모집요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