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20 (금)
고구마웨딩 신년맞이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고구마웨딩 신년맞이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1.05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3.jpg

신년을 맞이하여 웨딩브랜드 고구마웨딩(대표이사 박경애)이 오는 1월 5일(금)부터 1월 7일(일)까지 약 3일간 대구웨딩박람회 전시관에서 대구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고구마웨딩이 개최하는 대구결혼박람회는 국가가 인증한 메인 비즈(MAIN-BIZ)를 획득,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웨딩박람회이다. 대구결혼박람회를 개최하는 고구마웨딩은 웨딩에스크로제도 실시를 통해 안심 계약 프로세스를 시행,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 웨딩계약 관련 피해를 예방하고 있다.

신년을 맞아 개최되는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대구 전 지역 웨딩홀과의 협약을 통해 실시간 비교와 견적문의를 업체 담당자와 빠르게 상담 가능하며 웨딩홀 식대할인, 더블 계약금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웨딩연합인의 밤’을 통해 선정된 업체들이 참여하여 예비부부는 원하는 업체로 웨딩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업체들과 상담할 수 있다.

최근 잇따르고 있는 허니문 피해를 걱정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안심 허니문을 보장하는 전문 허니문 여행사를 만나는 시간을 준비했다. 박람회를 통해 허니문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기본증정품인 수화물용 24인치 캐리어, 비치 샌들, 기내용 목 베게, 수중카메라에 더해 지역별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를 사전신청하여 방문 상담한 고객에게는 계약여부와 상관없이 전원 진품 다이아몬드와 보증서를 증정하며 박람회 스-드-메 혜택으로 예비부부를 위한 서비스로 DP액자추가, 피팅비 무료, 혼주헤어-메이크업, 스킨케어 1회 추가의 혜택 중 1가지를 제공한다.

고구마웨딩이 개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무료방문신청시 SMS당첨 선물을 증정하며, 현장방문 시 오휘 미니어처, 라비다 뷰티키트, 리엔케이 샘플 키트, 계약금 두 배 상당의 사은품 및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을 100% 증정한다.

웨딩브랜드 고구마웨딩이 주최하는 웨딩박람회인 대구웨딩박람회 참가신청은 검색창에 ‘고구마웨딩’ 검색 후 대구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