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40 (금)
미국숙취해소음료 행오버조스, 강남- 홍대- 이태원에서 무료시음행사 진행
상태바
미국숙취해소음료 행오버조스, 강남- 홍대- 이태원에서 무료시음행사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1.05 0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8.jpg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모임과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한 해를 보내고 시작하며,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이 서로의 안부를 챙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보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술이다. 

과도한 음주는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 다양한 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하지만, 당장에 찾아오는 숙취에 대한 대항을 하는 것이 급선무가 된다. '숙취'란 술에 몹시 취한 뒤 수면에서 깬 다음 나타나는 특이한 불쾌감이나 두통, 또는 심신의 작업능력 감퇴를 의미한다. 숙취는 심할 경우 1~2일간 지속되어 느끼는 사람도 있다. 

숙취해소에 도움되는 약재로는 갈근, 헛개나무 등이 있는데 칡의 뿌리를 말려 만든 갈근은 음주 후 숙취유발 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의 분해를 촉진시켜 주는 작용에 일조한다. 이런 칡뿌리가 독소를 몸에서 완만하게 발산시킨다면, 칡의 꽃은 더 강력하게 몸에 남겨진 알콜의 독소를 없애고 밖으로 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미국 숙취음료 '행오버조스'는 25가지 성분 중 14가지 천연재료로 만들어졌는데, 그 중 대표적인 재료가 칡꽃이다. 다른 천연재료는 헛개나무, 밀크씨슬, 생강, 배즙, 블랙페퍼 등이 들어있다. 

행오버조스 수입판매업체인 행오버조스코리아에서는 연말연시 각종 모임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유동인구 밀집지역인 강남, 홍대, 이태원에서 대대적인 무료시음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무료시음행사 중 행사 매대에 찾아와 구매를 원하는 사람에게는 시중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행오버조스 관계자는 "큰 수익을 내는 것보다 국내에 숙취에 도움되는 숙취해소음료가 들어온 것을 알리는 것이 주 목표"라며 "법원경매에 지친 경매인들에게도 무료시음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