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3:10 (화)
함웨딩, ‘레몬테라스 대전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함웨딩, ‘레몬테라스 대전웨딩박람회’ 개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1.05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4.jpg

토탈 세이프티 웨딩브랜드 함웨딩(대표 심동준)이 2018년 감사 웨딩 페스티벌인 ‘레몬테라스 대전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1월 13일(토)~14일(일) 양일간 DCC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레몬테라스 대전결혼박람회’는 신년 맞이 특별 혜택전을 선보인다.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예비부부들은 홀 사용료 최대 500만 원 할인, 웨딩전문가의 1:1 웨딩홀 맞춤 섭외 서비스 무료 제공, 뷔페 무료 2인 시식권 및 식대 할인, 웨딩홀별 각종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레몬테라스 웨딩박람회’는 신년을 맞이하여 특별한 혜택이 있는 웨딩 촬영상품과 허니문 상품을 준비했다. 웨딩 촬영 상품의 경우, 본식 일체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나 이번 웨딩 촬영 특별혜택 찬스를 통해 추가비용을 감수해야 하는 다양한 옵션이 포함된 구성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최근 금전 피해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허니문 상품은 ‘허니문 피해 100% 보상’을 약속해 안전한 허니문을 보장한다. 더불어 사전예약 후 허니문 계약을 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세부 무료여행 상품권, 더캐럿 VIP 할인권, 고급 라텍스 목베개, 여권 커버까지 4개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레몬테라스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함웨딩은 인생에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을 예비부부가 안심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준비 4대 안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현금영수증 필수 발급, 신혼여행 계약 시 여행사 부도 책인 조항 포함, 문제 발생 소지가 큰 이름만 빌려 쓰는 업체 필터링, 현금영수증 미발급 시 신고 권장 등의 내용을 담아 예비부부들의 안전한 웨딩문화 만들기를 장려하고 있다.

웨딩박람회에 방문객에게는 키친플라워 핫플레이트를 100% 제공하며, 무술년 기념 쿠폰이벤트 참여 시 스티커 장수에 따라 메디플라워 퍼퓸 핸드크림 3종 세트, 키친아트 고구마 직화 냄비, 에버리치 주방 칼세트 6PC를 받을 수 있다. 오전 10시~오후 1시 방문객에게는 2017년 예비부부 최고 인기 상품인 키친아트 슬로우쿠커를 증정한다.

대전 웨딩박람회인 함웨딩 ‘레몬테라스 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검색창에 ‘함웨딩’ 검색 후 대전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