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35 (금)
기능성패브릭소파 폴레나 아쿠아클린쇼파 change your sofa기획전
상태바
기능성패브릭소파 폴레나 아쿠아클린쇼파 change your sofa기획전
  • 박수빈기자
  • 승인 2017.12.29 22: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25094_0.jpg


헤리티지, 아쿠아클린, 액션프루프 등 유럽의 기능성 패브릭으로 쇼파를 제작하고 있는 폴레나는 연말연시를 맞아 구매액의 일정금액을 고객 이름으로 초록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기부천사 행사를 진행 중이다.

초록어린이재단은 69년의 역사를 가진 아동복지 전문기관으로, 이번 기부천사 행사는 어린아이에게까지 건강한 쇼파를 만들어 주고 싶은 폴레나의 "For my kids" 슬로건의 일환으로 고객들도 맘에 드는 쇼파도 구입하고 환경이 어렵거나 건강이 좋지 않은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

폴레나쇼파는 유럽의 헤리티지원단과 아쿠아클린, 샤무드원단을 확보하여 고객이 원하는 원단을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에 맞게 맞춤형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폴레나의 목재는 일반적으로 상위 등급으로 알려진 유럽의 E0등급보다 더 높은 최상위등급인 SE0등급의 목재를 사용하며, 70KG의 하중 테스트를 5만번 이상 통과한 이탈리아의 엘라스틱밴드, 피부에 직접 닿아도 전혀 무해한 천연 접착제인 네덜란드 SABA 접착제, 그리고 휴비스의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이는 곳보다는 보이지 않는 곳에 더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쇼파를 만들고 있다.

폴레나 관계자는 “입주나 결혼식까지 기간이 여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 사용하던 헌소파를 보상가격으로 받거나 추억이 깃든 헌쇼파를 폴레나의 기능성 원단으로 체인지해주는 헌쇼파보상제 등 다양하고 재밌는 이벤트로 쇼파 구입과 더불어 다양한 재미를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폴레나 쇼룸은 용인 기흥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폴레나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폴레나 쇼룸은 용인 기흥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폴레나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