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30 (금)
신상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 보장 스드메 특가129 이벤트 주목
상태바
신상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 보장 스드메 특가129 이벤트 주목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1.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jpg

봄과 가을은 결혼 성수기로 잘 알려져 있다. 새로운 생명이 싹트는 봄은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알리는 결혼과 의미를 같이하기 때문이다.

김라파엘웨딩 김 라파엘 원장은 “인생의 가장 소중한 결혼식 준비를 위해 스드메패키지 상담만 받고 계약하는 것은 삼가고 꼭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입어보고 마음에 들 때 계약을 하고 너무 일찍 골라놓은 웨딩드레스가 내가 입을 때 쯤 중고가 되기 때문에 다시 한 번 더 입는 조건으로 계약을 해야하고 또 제일 중요한 추가비용을 스드메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사인 받을 것"을 권한다.

김 라파엘 원장은 다수의 TV프로그램에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김 원장이 운영하는 김라파엘웨딩의 경우 최근 혼주메이크업 1명이 포함되고 신상품 깨끗한 웨딩드레스와 100%원장급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가 포함된 ‘스드메 129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드메 129 특가 이벤트는 결혼준비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부케, 턱시도 등을 포함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스드메129특가 이벤트다.

특히 웨딩드레스는 김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 웨딩드레스가 제공되며, 헤어&메이크업 또한 경력 7년 이상의 원장급 아티스트가 직접 서비스 제공 중이다.

이번 혼주메이크업 특가 이벤트는 2018년 3월까지만 제공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실속 있는 비용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밖에도 김라파엘웨딩이 운영하는 온라인 웨딩전문카페 직구웨딩클럽에서는 '결혼비용 절반으로 줄이는 비법', '예식장 고르는 법', '체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예단 보내는 법' 등 예비부부가 알아두면 좋은 결혼상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 각종혼수, 예물, 허니문, 한복, 폐백, 이바지음식까지 2018년 김라파엘웨딩 스드메 129 특가 이벤트와 결혼준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네이버카페 직구웨딩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