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0 (토)
고양이 분양업체 나비캣, 2018년 새해 용품 증정 및 일부 분양가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고양이 분양업체 나비캣, 2018년 새해 용품 증정 및 일부 분양가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30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jpg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나비캣’이 새해를 기념해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를 분양비 최대 30~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분양 할인 행사와 함께 고양이를 키우는데 필요한 용품을 증정하는 고객 감동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비캣은 현재 서울본점뿐만 아니라 강남, 노원, 의정부, 안양 등 전국 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안전하고 합리적인 분양을 지향하는 고양이 분양 전문 업체다. 관계자는 꾸준한 성원을 보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가파른 경제성장과 함께 국민 소득이 증가하자 일상의 여유를 가진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삶을 선택하고 있으면서 반려동물 시장도 더욱 세분화되고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도 반려동물 시장이 더욱 세분화되고 저출산 현상과 1인 가구 시대에 돌입하면서 반려동물인 고양이를 분양받고자 하는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고양이 분양을 선택할 때 예비 애묘인들이 가장 고려해야 할 점은 합리적 가격과 안전한 분양 시스템이다.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나비캣은 예비 애묘인들의 안전한 고양이 분양을 받을 수 있는 24시간 체계적 관리 시스템과 설비를 구비하고 있어 예비 애묘인들이 합리적인 고양이 분양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고양이와 함께 하는 ‘묘생’을 위해 애묘인들은 자신의 성격과 취향에 적합한 고양이를 선택해 행복한 묘생을 꾸려갈 수 있어야 하는데, 나비캣은 러시안블루, 노르웨이숲, 먼치킨, 스코티쉬폴드, 아비시니안 등 희귀 품종 반려묘도 준비되어 있어 고양이를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게 제공되고 있다.

고양이분양전문업체 나비캣 관계자는 “저번 나비캣에서는 12월 크리스마스 맞이 고양이 분양 할인 행사를 진행한 적이 있었다. 행사에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고 혜택을 놓치거나 받지 못해 아쉬움을 간직한 고객들의 요청이 쇄도해 고객 서비스 향상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 위해 2018년 새해를 기념해 일부 할인을 하기로 연장했다. 희귀품종인 뱅갈고양이 분양과 스핑크스 고양이 분양 등의 기회를 한껏 열어두고 무료고양이분양 이벤트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이분양 업체 나비캣은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