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05 (금)
신년맞이 맞춤정장 HK테일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년맞이 맞춤정장 HK테일러 이벤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2.30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jpg

직영제작 퀄리티 맞춤정장 HK테일러에서 2018년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결혼식을 위한 맞춤예복을 HK테일러에서 진행 시, 청담동 드블랑의 본식 웨딩드레스를 포함한 특별한 패키지를 100명 한정으로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신랑 예복 맞춤구성으로 맞춤셔츠, 리폼, 턱시도 대여 또는 커플 턱시도 대여 1회와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가 포함돼 있다. 또한 턱시도 대여 진행 시 악세사리를 추가로 무료 대여 받을 수 있다.

또한 사회 초년생 또는 비즈니스 맨을 위한 맞춤정장 두벌 이벤트로 99만원부터 패키지로 준비되어 있다. 진행고객에게는 신년맞이 추가혜택도 있어 퀄리티 있는 맞춤정장을 합리적인 가격에 맞추길 희망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시즌 마지막 캐시미어 맞춤코트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정장과 코트 패키지며 진행고객에게는 신년맞이 특별한 추가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안목이 남다른 고객을 위한 ‘1% 선택 소공동 비스포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년맞이 할인된 가격으로 한 사람을 위한 세상에 단 한 벌뿐인 손바느질 정장맞춤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감사 후기 이벤트로 인스타 참여 사은품 행사도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준비한 새로운 이벤트와 함께 고객 만족 100%에 다가가겠다”며 “진정한 맞춤정장 서비스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분당점, 평촌점, 건대점 등 전국 24개 지점이 운영중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