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15 (토)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제작 시 블로그 스킨이 무료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제작 시 블로그 스킨이 무료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2.29 15: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jpg


대기업뿐만 아니라 소규모 사업자에게도 필수 매체가 되어버린 홈페이지.

자기소개서의 역할을 담당하는 홈페이지 제작과 더불어 블로그를 소비자와의 소통의 창구로 활용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많은 온라인 마케팅 방법 중에서도 블로그는 특별한 관련 지식이 없어도 포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전반적인 디자인을 꾸미거나 각종 콘텐츠를 쉽게 등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다양한 컨셉의 100%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이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업종에 따라 특색있는 디자인을 반영한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함과 동시에 개성있는 블로그 스킨을 무료로 제작해주는 이벤트이다. 대상 품목은 신규 쇼핑몰, 스타트업 랜딩페이지, 중소기업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개인 블로그 등 다양하다.

최근에는 개성 있게 블로그를 꾸밀 수 있도록 정해진 틀을 벗어나 고객 맞춤형으로 디자인이 꾸며지고 원하는 메뉴로 링크 연결이 가능한 위젯 설치가 가능해져, 개인 뿐만 아니라 소상공인들도 홈페이지 제작과 함께 블로그를 만들어 관리하고 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최근 SNS의 발달로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등의 SNS를 통해 광고비를 들이지 않고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상품 관련 후기 등의 글로 광고효과가 발생하는 바이럴 광고로 진행이 가능하다”며 “이번 새해맞이 이벤트를 통해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과 더불어 그동안 본업으로 시간적 여유가 없어 블로그를 하지 못하거나 블로그를 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