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45 (금)
무기력한 코감기… 도움 되는 음식 섭취로 개선 가능, 전 품목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무기력한 코감기… 도움 되는 음식 섭취로 개선 가능, 전 품목 할인이벤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2.26 1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jpg

기온이 낮아지면 감기에 걸릴 확률도 높아지고 치유기간도 길어지기 마련이다. 환절기나 겨울철에 감기가 많이 발생하는 이유는 추운 날씨로 인해 실내 공기의 환기가 부족하고, 여러 사람들이 모여 바이러스의 전파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라고 알려져 있다. 특히 코감기는 무기력하고 코를 많이 풀어 근처에도 따끔한 통증을 유발해 골머리를 앓는 사람들이 많다.

대표적인 코감기 바이러스로는 비염바이러스와 코로나바이러스 등이 있지만 추운 날씨, 낮은 습도, 영양 부족, 과로, 스트레스, 면역 기능 저하 등도 급성 비염의 발생에 관여한다. 전문가들은 이런 코감기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양파, 마늘, 귤, 당근 등 코감기에 좋은 음식을 즙이나 차로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한다.

이 가운데 KBS 6시 내고향, MBC 전국시대, EBS 한국기행 등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는 제주청룡농원이 양파즙을 포함한 건강즙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0년 동안 4대가 함께 청정지역 제주도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이 농원은 씨앗 파종부터 정식, 재배, 수확, 가공과 같은 제품 생산의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설명에 따르면 주문 즉시 당일 수확과 다이렉트 배송을 통해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고객에게 빠르게 전달하고 있으며 건강즙 전 제품은 진공 포장으로 마무리하여 위생적이다.

업체 관계자는 “전 품목 할인 행사 외에도 페이스북 이벤트와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