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30 (금)
신한데이타시스템, ‘제8회 신한시큐어 정보보안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신한데이타시스템, ‘제8회 신한시큐어 정보보안 토크콘서트’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2.22 1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중앙대에서 열려…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 커뮤니케이션 중심으로 진행

shin.jpg
신한데이타시스템(사장 유동욱)은 ‘제8회 신한시큐어 정보보안 토크콘서트’를 오는 27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중앙대학교 310관 B601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전과 달리 금융 ICT 실무자와 보안전문가가 정보보호를 전공하거나 관심이 많은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의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인원들을 대상으로 지식나눔과 커뮤니케이션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한데이터시스템 측은 지난 7회때 반응이 매우 좋았던 댓글 이벤트 등 기존에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발전된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한시큐어는 신한금융그룹의 미션인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자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의 보안인식을 강화하고, 금융 ICT 분야 실무자들의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8회째가 진행되는 동안 대학생 및 취준생들이 보안 분야에 궁금해 하는 것들에 대해 실질적인 조언과 함께 취업 관련 노하우를 전달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에서(m.onoffmix.com/event/122905)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