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55 (금)
이티폰, 전화∙화상영어 ‘스마트학습법’ 서비스 지원… 편리하게 수업시간 변경 가능
상태바
이티폰, 전화∙화상영어 ‘스마트학습법’ 서비스 지원… 편리하게 수업시간 변경 가능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2.22 17: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jpg


이티폰이 모바일 웹을 통해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회화수업 스마트학습법 서비스를 지원 중이라고 밝혔다.

스마트폰을 비롯한 스마트기기로 해당 브랜드의 모바일 전화∙화상영어사이트에 접속할 경우 간단하게 회원가입 및 레벨테스트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교재 보기, 음성 듣기, 수업 피드백 확인, 영작교정 서비스 이용, 강사게시판 접속도 가능하다.

이티폰 화상앱과 스마트폰용 이어폰만 있으면 이 브랜드의 원어민 화상영어를 수강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스케줄 변동이 잦은 회원들을 위한 수업 시간 변경 기능도 있다. 이 기능으로 수업 하루 시간 변경, 연기 등을 할 수 있으며, 다른 강사를 통해 보강 수업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위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티폰은 토익스피킹, 오픽, 영어면접 전화영어부터 저렴한 초등화상영어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이곳은 필리핀 올티가스에 직영센터를 운영하며 ‘최고 임금 지급 정책’을 토대로 A급 강사만 채용한다. 회원들의 전화∙화상영어 학습효과 향상을 위해 강사 트레이닝 및 수업 모니터링도 지속한다.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전화영어 외에 틴타임즈, 주니어타임즈 영어신문, 청소년영자신문 등 영자신문 교육서비스도 갖추고 있다. 자체 개발 교재를 북미전화영어 등 교육에 사용하며, 전문 첨삭강사 기반의 영작교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미국인∙영국인 비즈니스 전화영어, 캐나다 화상영어수업 등이 주요 영어학습 수단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이에 전화영어 가격비교 순위, 어린이 화상영어 후기를 살펴보며 전화∙화상영어업체를 찾는 이들도 증가하고 있다”며 “업체 선정 시 회원들의 학습 편의성 향상을 위한 별도의 시스템이 마련돼 있는지 확인해 볼 필요도 있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이티폰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전화∙화상영어 수강신청 시 수강료를 3개월은 10%, 3+1개월과 6개월은 20%, 6+2개월과 12개월은 25%, 12+4개월은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낮 시간이나 첫 수강 신청 시 수강료를 각각 10%씩 추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시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