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50 (금)
연말 예비 부부를 위한 대구웨딩박람회 고구마웨딩전시관서 개최
상태바
연말 예비 부부를 위한 대구웨딩박람회 고구마웨딩전시관서 개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22 12: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23924_0.png

대구웨딩박람회가 12월 22일(금)부터 24일(일)까지 약 3일간 고구마웨딩전시관(대구웨딩박람회 전시관)에서 개최된다.

대구웨딩박람회는 최근 직접 입어보고 먹어보는 대규모 ‘실시간 체험’ 형식을 새로이 도입하여, 특별한 결혼 준비를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더욱 폭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사전방문신청 후 방문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진짜 다이아몬드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다이아몬드 천연석과 보증서를 증정하고, 그 외 모든 방문객들은 교환권을 수령 후 고구마웨딩전시관에 방문하여 실제 다이아몬드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대구웨딩연합회가 주최하고 ㈜고구마웨딩이 주관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국가가 인증한 메인비즈(MAIN-BIZ)를 획득,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의 이력이 있는 웨딩박람회이다.

대구 경산 전 지역의 웨딩홀들과 ‘하이퍼네트워킹’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담당자에게 직접 실시간 비교견적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휴양형, 관광형 등 컨셉 별 허니문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등 차별화된 패키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웨딩홀 뷔페 현장시식, 혼수마련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주관사인 ㈜고구마웨딩은 웨딩에스크로제도를 도입해 안심계약 및 안심취소를 보장하며, 타 업체와 이미 작성한 계약서도 한 번 더 검토해 주는 2중 계약서 확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구웨딩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예비부부들은 ‘고구마웨딩’ 홈페이지에서 사전 방문신청 가능하며, 이번 방문신청자들은 평생 박람회 무료 입장 혜택을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