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30 (금)
뉴트리원라이프, 다이어트 차 ‘천일 보이차 진’ K쇼핑 런칭
상태바
뉴트리원라이프, 다이어트 차 ‘천일 보이차 진’ K쇼핑 런칭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2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jpg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에서 오는 23일(07시 20분) K쇼핑을 통해 ‘천일 보이차 진’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양귀비와 서태후도 즐겼다는 보이차는 중국 전통 의학서 ‘본초강목습유’에 따르면 우리 몸의 해로운 기름기를 제거하고 숙취 해소와 소화,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기록되어 있다. 기름진 음식 섭취가 잦은 중국에서 식후에 보이차를 자주 마시는 것도 이 같은 이유 때문이라고 전해진다.

뉴트리원라이프의 ‘천일 보이차 진’은 보이차의 본고장 중국 운남성의 대엽종 찻잎을 추출한 분말형태의 과립제품이다. 이는 약 1,400일 이상 장기간의 발효 과정을 거치며 항산화 작용으로 염증을 예방하는 폴리페놀인 갈산, 카테킨과 함께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 티백으로 보이차를 섭취 시에는 짧은 시간동안 일부 수용성 성분만 우려내어 섭취하기 때문에 보이차 내 유효성분을 온전히 섭취하기 어렵지만, ‘천일 보이차 진’의 경우 보이차 추출물을 농축하여 과립화하는 공정을 거쳐 유효성분 섭취를 더욱 간편하게 만들었을 뿐 아니라 잔류농약, 곰팡이독소가 불검출된 안전한 원료를 사용했다고 전했다.

또한 ‘천일 보이차 진’은 다른 첨가물 없이 보이차추출물만을 100% 함유하였으며, 개별 스틱 포장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쉽고 빠르게 고농축된 보이차를 '0 kcal'로 칼로리 걱정없이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