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1:40 (수)
노키아 6,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베타 프로그램 참여
상태바
노키아 6,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베타 프로그램 참여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12.21 14: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jpg

▲출처=플리커

핀란드의 가전 제품 회사 HMD 글로벌(HMD Global)이 노키아 6를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베타 프로그램에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노키아 8과 노키아 5에 이은 결정이다.

노키아와 제휴 관계를 맺고 있는 HMD는 공식 발표를 통해 안드로이드 오레오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하려는 노키아 6 소유자가 노키아 모바일 베타 랩(Nokia Mobile Beta Labs)에 먼저 가입해야 한다고 전했다.

HMD는 "노키아 6의 안드로이드 오레오 베타 버전을 통해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리면서 유용성과 멀티 태스킹을 향상시키는 놀라운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들은 또한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베타 업데이트가 알림 도트, PIP, 구글 플레이 프로텍트, 빠른 부팅 시간 및 자동 채우기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노키아 6 사용자는 베타 업데이트 설치를 진행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하는 편이 좋다. 그리고 오레오 베타 버전이 버그가 많다고 느낀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누가를 사용하면 된다.

HMD는 노키아 6 사용자들에게 이번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노키아 3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향후에도 다른 업데이트 사항을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