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50 (목)
안랩, 말복 맞이 한여름 과일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안랩, 말복 맞이 한여름 과일 페스티벌 진행
  • 길민권
  • 승인 2012.08.08 0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복 맞이 사내 직원들 대상 과일과 치킨 등 제공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직원들의 더위를 달래줄 이색 이벤트로 ‘과일 페스티벌’을 진행하는 기업이 있다.
 
보안 기업 안랩(대표 김홍선 www.ahnlab.com)은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직원들의 더위를 달래주기 위한 이벤트로 ‘한여름의 과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여름의 과일 페스티벌’은 2003년부터 기업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진행해온 사내 이벤트의 하나로 초복인 7월 18일 진행된 ‘아이스크림 데이’에 이은 소박하지만 알찬 두 번째 삼복 이벤트이다.
 
‘한여름의 과일 페스티벌’은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열대 과일과 치킨,각종 쿠키 등을 제공한다. 더운 여름날 전직원이 함께 시원한 열대 과일들을 먹고 즐기면서 축제 같은 분위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안랩은 삼복 이벤트 외에도,동절기에 진행되는 ‘가래떡 데이’, ‘팥죽 데이’등을 통해 전직원이 함께 모이는 자리를 자주 마련해 소통의 기업문화를 가꾸고 있다.
 
안랩 경영지원실 성백민 상무는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직원 간 소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