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15 (금)
서울전문학교, 4차 산업혁명 관련 학과 원서접수 진행
상태바
서울전문학교, 4차 산업혁명 관련 학과 원서접수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13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jpg

2018학년도 원서접수가 시작되는 가운데 30년 전통의 서울전문학교는 현재 많은 학생들이 원서를 접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전문학교는 30년 동안 기술인 양성과 각 분야의 전문인을 양성으로 산업현장에 많은 선배들이 취업으로 재학생들을 미래 4차 산업혁명에 맞는 인재들을 많이 발굴할 예정이다.

4차 산업혁명 관련학과인 정보보안, 건축, 디자인, 게임 쪽으로 많은 학생들이 원서를 접수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한국 취업자리가 한계가 있기에 학생 해외취업과 해외유학을 위해 많은 정보들을 재학생들에게 언어를 무료로 교육하고 해외 관련 정보제공을 해주고 있다.

서울전문학교 입학처장은 “전문학교 경우 면접 100% 전형으로 학생들을 우선 선발하기에 현재 희망하는 학과에 지원 가능하기에 많은 학생들이 전문학교로 지원을 많이 한다”라고 전했다.

서울전문학교는 실습실무중심의 교육으로 재학생들 전문적인 교육과 현장실무능력을 갖추도록 매 수업마다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30년 동안 서울전문학교 산업협력을 맺는 협력업체를 다시 정리하고 기업 이미지가 좋은 회사에다가 재학생 면접 참여를 시키고 있다.

또한, 서울전문학교는 2년제 학위 취득을 하고 더 전문적인 기술과 더 좋은 스펙을 위해 대학편입을 위해 많은 정보와 자료를 재학생들에게 제공 해주고 있다.

한편 서울전문학교는 4차 산업혁명 취업올인원 교육시스템을 통해 학위 취득은 물론 자격증 취득, 어학교육, 취업캠프 등 전공분야 취업에 필요한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며 현재 우선선발과정을 통해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서울전문학교 2018년 모집학과는 디자인계열(시각디자인, 광고영상디자인, 캐릭터애니메이션·웹툰, 컴퓨터산업디자인),게임계열(게임기획, 게임스토리텔링,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정보보호계열(네트워크보안, 해킹보안, 포렌식보안, 융합컴퓨터보안), 건축계열(건축, 건축디자인, 실내건축, 인테리어디자인), 호텔계열 등이다.

2018년 입학을 입학하는 학생들은 서울전문학교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지원 가능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