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15 (금)
헬스단백질보충제 바디업X바디포텐 후원선수 조구함, 안바울 유도 금메달, 동메달!
상태바
헬스단백질보충제 바디업X바디포텐 후원선수 조구함, 안바울 유도 금메달, 동메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2.0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9.jpg

남자 유도 100㎏급 조구함이 2017 도쿄 유도 그랜드슬램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조구함은 지난 3일 일본 도쿄 메트로폴리탄 체육관에서 열린 남자 100㎏급 결승에서 네덜란드 마이클 코렐을 지도승으로 꺾고 이번 대회 한국의 첫 금메달리스트가 되었다.

그는 1회전을 부전승으로 통과한 뒤 2회전에서 쿠웨이트 레지날드 드 윈트를 업어치기 한판승으로 눌렀다.

그는 3회전을 기권승, 4회전을 지도승으로 넘긴 뒤 준결승에서 만난 헝가리 미클로시 치르에니치를 업어치기 절반승으로 꺾고 결승에 올랐다.

남자 유도 66kg급 안바울도 1회전을 부전승으로 통과한 뒤 2, 3회전에서 모두 반칙승을 거둬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유도 국가대표 조구함, 안바울 선수를 후원하는 바디포텐/바디업도 도쿄 그랜드슬램 경기 쾌거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뜻깊었다고 전했다.

단백질쉐이크 바디업, 바디포텐은 단백질보충제 전문기업으로 국가대표 남자 유도팀 선수들에게 WPH단백질보충제 레이지 플래티넘 블랙라벨 및 BCAA, 크레아틴원, 글루타맥스, 아미노맥스, 게이너 보충제를 후원하고 있다.

단백질헬스보충제는 경기할 때 다량의 에너지와 근육을 사용하는 선수들의 근성장·근회복·근손실 예방·에너지증가·벌크업에 도움을 준다.

국가대표의 선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프로틴 바디업·바디포텐은 식약처의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거쳐 프리미엄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더 나아가 많은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단백질헬스보충제가 대한민국 유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발전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응원한다"고  바디업·바디포텐 대표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