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25 (금)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 국내 정식 출시
상태바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 국내 정식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2.05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5-8.jpg
마이크로소프트가 300인 이하 기업에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는 인텔리전트 기술이 탑재된 오피스 툴킷인 ‘오피스 365'의 다양한 생산성 및 협업 기능, 그리고 ‘Windows 10’과 ‘EMS(Enterprise Mobility + Security)’를 통해 제공되는 강력한 보안 및 디바이스 관리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주요 장점으로는 ◇견고한 협업을 가능케 하는 커뮤니케이션 도구 제공 ◇언제 어디서든 제약 없는 업무 환경 지원 ◇기업의 데이터를 24시간 안전하게 보호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 복잡한 설정 없이 쉽고 빠른 비즈니스 가능 등이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는 이메일, 채팅, 온라인 미팅 등 팀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이용해 고객이나 동료, 고객사와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는다. 그룹이나 팀즈와 같은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팀원간의 대화나 컨텐츠를 손쉽게 한곳에 모아 더욱 편리한 협업 작업을 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또 다른 장점은 업무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클라우드를 통해 언제나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된다는 점이다. 데스크톱, 노트북, 모바일 등 디바이스를 전환해 사용해도 파일을 손쉽게 수정하고, 연이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환경에서도 오프라인 작업을 저장하면 추후 클라우드와 자동 동기화가 이뤄져 업무의 연속성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 복잡한 설정 없이 간단하고 쉽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및 오피스 응용프로그램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환경 설치 및 배포를 자동화해 쉽게 진행할 수 있다. 모든 서비스와 디바이스에 대한 단일 로그인으로 접근을 단순화시켜 추가 인력 없이 빠르게 업무에 착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유현경 이사는 “중소기업은 전문 인력 및 제반 여건의 한계로 디지털 역량을 확보하기에 어려움이 있는 반면, 뛰어난 유연성과 즉각적인 시장 대응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를 통해 많은 중견-중소 기업들이 최신의 디지털 업무환경을 구축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뤄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