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8 10:15 (목)
건강하고 맛있는 나만의 수제 아이스크림, 마더스픽 ‘매직 아이스크림 트레이’ 출시
상태바
건강하고 맛있는 나만의 수제 아이스크림, 마더스픽 ‘매직 아이스크림 트레이’ 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3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6.png

내 아이를 위해 발로 뛰며 제품을 고르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키즈용품 브랜드 ‘마더스픽’이 건강하고 맛있는 나만의 수제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매직 아이스크림 트레이’를 출시했다.

‘매직 아이스크림 트레이’는 마더스픽 키즈 토이 라인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아이 스스로 만들고 싶은 아이스크림을 상상하고 준비하여 직접 만들고 맛보는 과정을 통해 아이에게 다양한 놀이 효과를 체험시켜주는 제품이다.

냉매로 소금물을 사용함으로써 제품의 수명과 누수의 위험을 방지하였으며, 소금물로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는 경험을 하며 과학적 호기심을 길러준다. 가정에서 쉽게 준비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 더욱 안심하고 다양한 재료의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아이 스스로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었다는 성취감을 심어준다.

마더스픽 키즈 토이 라인은 아이들에게 보다 직관적인 놀이를 제공하며, 아이의 오감을 보다 자유롭게 자극함으로써 고른 발달을 돕고자 개발되었다. 어린이를 위한 사회성과 의사소통, 창의력 향상 등은 놀이의 과정을 통해 자연스레 습득되며 억지스러운 교육보다는 순수한 놀이로서 체험될 때 그 효과가 더욱 크다. 이런 정서적 교감과 상호 교감을 선사하고자 마더스픽 키즈 토이 라인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각 개발 단계마다 아동 교육의 권위있는 전문가들의 자문을 거침으로써 그 교육적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받은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마더스픽 관계자는 “매직 아이스크림 트레이는 다양한 도구와 재료를 담을 수 있는 판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별도의 주방기기 없이 본 제품만으로도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안전과 재미를 책임질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더스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