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25 (금)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12 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12 체험 이벤트 진행
  • 길민권
  • 승인 2012.07.24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후기 응모시 추첨 통해 10명에게 삼성 24인치 풀HD 모니터 증정
시만텍 노턴(Norton by Symantec)은 온라인 컴퓨터 쇼핑몰 컴퓨존(www.compuzone.co.kr)과 함께 개인용 통합보안 소프트웨어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12(Norton Internet Security 2012)’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노턴 보안 제품의 무료체험 기회를 통해 안전한 PC 환경을 지원하고 노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마련되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컴퓨존에서 아이웍스PC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12 특별 평가판이 제공된다. 이번 평가판은 특별히 컴퓨존 고객을 위해 최대 30일이었던 체험기간을 60일 동안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했다.
 
또한, 평가판 다운로드는 컴퓨존 노턴 이벤트 페이지(www.compuzone.co.kr/indepage/iworks_norton.htm)에서 할 수 있으며, 사용 후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7만원 상당의 삼성 24인치 풀 HD 모니터를 증정한다.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12는 4단계의 강력한 보호를 통해 시스템 성능 저하 없이 사이버 범죄와 디지털 위험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인터넷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12는 패스마크 소프트웨어(PassMark Software)와 AV-컴패러티브(AV-Comparatives)가 실시한 성능 테스트에서 최고점을 획득해 가볍고 빠른 성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별 평가판의 사용기간 만료 후에는 제품 사용기간 연장을 통해서 노턴 온라인 스토어(www.nortonstore.kr)의 전 제품을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노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