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15 (일)
건조한 날씨,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위한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스팟 세럼’ 출시!
상태바
건조한 날씨,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위한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스팟 세럼’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2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png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Medicube)’가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줄 수 있는 국소 부위용 스팟 세럼인 ‘레드 이레이징 스팟 세럼’을 출시했다.

피부 착색 부위의 스팟 케어제품인 ‘레드 이레이징 스팟 세럼’은 고농축 마이크로 에멀전과 앰플 제형이 피부위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에 지속적인 보습감을 주며, 수분 유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글루타치온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톤 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며, ‘과색소침착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색소침착개선에 도움을 준다.

‘레드 이레이징 스팟 세럼’은 눈가, 다크 스팟 등 필요한 부위에 볼 타입의 용기로 마사지하듯 롤링하며 적당량을 부드럽게 바르고 흡수시면 된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레드 이레이징 스팟 세럼은 피부 잡티가 고민이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홈 케어 제품이다”라며 “본품과 리필 세트 구성으로 넉넉한 용량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훨씬 경제적이다”라고 말했다.

메디큐브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롭스 매장, 롯데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