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3 00:05 (월)
펜타시큐리티, 역대 최고의 금융권 보안 솔루션 수주 실적 기록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역대 최고의 금융권 보안 솔루션 수주 실적 기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1.20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기관에 웹방화벽 와플, 암호 플랫폼 디아모, 인증 플랫폼 아이사인플러스 제공

펜타시큐리티시스템(사장 이석우)은 창업 이후 최대의 금융권 정보 보안 솔루션 수주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성장은 주로 데이터 암호화 플랫폼 디아모(D’Amo)의 수주 증가에 따른 것으로 전년 대비 금융권 암호화 부문 매출액과 비교해 65% 성장했다고 밝혔다. 

펜타시큐리티는 우리은행 암호화 프로젝트에서 디아모를 제공했고, 연이은 금융권 암호화 솔루션 수주로 금융권 암호화 시장에서 높은 실적을 보이고 있다.

펜타시큐리티는 2004년 국내 최초로 데이터베이스 암호화 제품을 개발하였고, 2012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암호화가 필수요건이 되면서 금융권 대상 암호화 솔루션 공급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다.

또한, 다수의 금융권 차세대 정보시스템 구축사업에서 펜타시큐리티는 지능형 웹방화벽 와플, 암호 플랫폼 디아모, 인증 플랫폼 아이사인플러스 등 주력 솔루션을 제공해, 20년 간 축적해 온 안정성, 성능 및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펜타시큐리티 기획실장 김덕수 전무는 “20년간 축적한 암호 기술을 통해 금융권에 정보 보안 실적을 꾸준히 쌓아오면서 인정받아 왔다. 올해 대형 은행의 정보보안 사업을 연달아 수주함에 따라 다양한 보안 솔루션과 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