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22:04 (금)
이너버스, ‘국방 보안 컨퍼런스’ 참가
상태바
이너버스, ‘국방 보안 컨퍼런스’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1.17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로그관리솔루션 ‘로그센터’ 데모시연, 국방 구축 사례 소개

▲ 이너버스- '국방 보안 컨퍼런스' 참가
▲ 이너버스- '국방 보안 컨퍼런스' 참가
이너버스(대표 이을석)는 지난 16일 국방부-국군기무사령부가 주최, 주관한 ‘국방 보안 컨퍼런스’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15회째를 맞는 국방 보안 컨퍼런스는 국내 최대의 국방 분야 정보 보안 행사이며, ‘4차 산업혁명과 튼튼한 국방보안’을 주제로 육-해-공군 정보보호 담당자 및 사이버안보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해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보안의 중요성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너버스는 통합로그관리솔루션 ‘로그센터(LogCenter)’ 데모시연과 국방 구축 사례를 소개했다. 특히, 최근 발생한 보안 사고 사례와 함께 로그 관리의 중요성, 망분리 환경에 따른 로그 관리 등 국방 보안 향상을 위한 로그 관리 방안과 활용안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이 행사에서 이너버스가 선보인 로그센터(LogCenter)는 IT 인프라에서 발생하는 로그 데이터를 법규에 맞게 수집, 저장하고, 통합적으로 검색, 분석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강화한 통합로그관리솔루션이다.

한준철 영업 총괄 본부장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많은 국방 정보보호관계자가 사이버 보안향상을 위해 어떤 고민을 하는지 귀 기울일 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다. 군 담당자들이 고민하는 내용을 해결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 참가를 기점으로 전국 국방 분야 진출을 더 확대하고, 고객사 환경에 맞는 로그 관리방안을 제시해 안정적인 환경에서 로그를 관리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