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15 (화)
취업 ‘서울전문학교’ 호텔식음료서비스과, 바리스타학과 Cafe Menu Contest 진행
상태바
취업 ‘서울전문학교’ 호텔식음료서비스과, 바리스타학과 Cafe Menu Contest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1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jpg

취업 서울전문학교에서 11월15일 호텔계열 식음료제과제빵, 호텔관광경영 재학생을 대상으로 ‘Cafe Menu Contest’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본 대회는 3인 1조 총8개 팀이 출전해 카페 메뉴조리를 통해 에스프레소 추출, 팀워크, 예술성, 상품성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기량을 선보이는 대회이다. 수업을 통해 익힌 능력을 본 대회에서 팀을 이루어 글로벌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기회가 되는 계기를 만드는 대회였다.

대상은 식음료제과제빵과정 Cup of Coffee(박민수, 염혜민, 김영금), 금상은 식음료제과제빵과정 크리스탈(최수정, 이준형, 김태현), 동상은 호텔관광경영과정 나이스 샷(이주형, 이서현, 김성태) 수상했다.

대회를 마친 2학년 강예솜 재학생은 “2년 동안 너무나 열심히 배웠고 지도해주신 모든 교수님들 취업되도록 도와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학교에서 배운 기술들이 실무현장에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호텔계열(호텔외식조리, 호텔식음료, 바리스타학과 호텔경영학과)은 2018년 신입생 인재를 뽑고 있다. 호텔계열은 현재 수능 및 내신성적은 전혀 반영하지 않으며 100% 면접으로만 입학이 가능하다.

또한, 서울전문학교 2018년 모집학과는 디자인계열, 게임계열, 정보보호계열, 건축계열, 호텔계열 등의 계열이 있다.

2018년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서울전문학교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