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2:05 (목)
모레모, 아시아 뷰티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7" 에서 알려져
상태바
모레모, 아시아 뷰티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7" 에서 알려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1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jpg
▲ 사진-모레모 제공

세화피앤씨 감성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가 15일부터 개최된 '2017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국제 미용 전시회'에 참가했다.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열리는 '2017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국제 미용 전시회'는 아시아에서 큰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로, 전 세계 약 2,0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하고 뷰티, 헬스와 관련된 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이 찾고 있으며, 아시아 화장품 시장 진입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세계 3대 미용 박람회중 하나이다.

모레모는 이번 박람회 제품은 최신 테크놀로지와 자연에서 얻은 이로운 원료에 근간을 둔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전시제품 전량 조기소진 및 높은 주문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액상-거품-크림 3단계 매직 포뮬러와 미열반응을 통해 손상모를 10초에 케어 해주는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은  국내에서도 일명 “물미역 트리트먼트” 로 불리며, SNS상에 알려지고 있다.

국내 헤어 시장에서 알려졌던 제품으로 이번 홍콩 박람회에서도 일명 ‘어메이징 트리트먼트’ 로 불리며, 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현지에서 박람회에 참가 중인 모레모 이수연 팀장은 “모레모는 최신 특허 기술력과 좋은 원료에 근간을 두는 제품라인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요청에 부응하여 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밝혔으며 이번 홍콩 박람회를 비롯 러시아 골드 애플점 입점, 미 홈쇼핑 “HSN” 출현,  중동 수출 등 해외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모레모는 국내에서도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 홈쇼핑과 드럭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